top of page

나에 대해, Matilda 또는 Mote, 일본어로!

Обновлено: 4 сент. 2020 г.

독자들이 저를 알게 해주세요! 나는 Matilda 또는 Motya라는 고양이입니다! 나는 1 년 전에 보호받을 때까지 길거리에서 자랐습니다! 나는 이제 두 살입니다! 이제 집이 생겼습니다! 간단히 말해서 독자의 모든 것과 세부 사항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!


나는 텍스트를 쓸 때 구글 번역기를 사용한다! 내가 쓴 내용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! 댓글로 알려주세요!


그리고 이제 동물 병원을 처음 방문한 후 어떻게 쉬는 지에 대해! 초음파 검사를 위해 복부를 면도했습니다. 여름 더위에 2019 년 6 월 28 일은 매우 유용합니다!



16 просмотров0 комментариев

Недавние посты

Смотреть все
bottom of page